오늘은 탈모인들의 성지! 종로를 방문해서 탈모약을 처방받아온 후기를 전해드리려 합니다.

 

 

1. 개요

저는 2015년도에 M자 탈모로 인해 모발이식 수술을 받고,

2015년부터 꾸준히 탈모약을 복용해 왔습니다.

 

처음에는 피나스테리드 약을 3년 먹다가...

4년차 쯤에 가격이 저렴하고 효과가 더 강하다는 두타스테리드로 1년간 복용을 해보았습니다.

 

그런데 뭔가 뚜렷한 효과를 볼 수 없었고, 다시 피나스테리드로 갈아탄지는 1년정도 되었습니다!

 

원래는 모발이식을 받았던 병원에서 꾸준히 처방을 받았는데,

 

작년부터는 종로가 약값이 저렴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종로에 방문하여 저렴한 약을 처방받아 복용하고 있었습니다.

 

지난 6개월간은 모모페시아(피나스테리드 1mg)를 처방받아 먹었었는데,

 

이번에 더 저렴한 카피약들이 많이 나왔다고 해서 종로를 다시 방문해보았습니다!

 

 

 

 

2. 방문기

 

종로 코코이비인후과의원 은 종로5가역 1번출구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바로 옆에 온유약국이 보이네요 ㅎㅎ

 

코코이비인후과는 2층에 자리하고 있어서 올라가면 계단에 "탈모전문 처방", "탈모 전문의약품 처방 병원" 이라는 말이 계단계단마다 써있습니다 ㅎㅎ

 

이름은 이비인후과인데,, 탈모에 대한 홍보가 더 많은 것 같네요 ㅎㅎ

 

전 금요일 1시즘 방문했고, 제가 갔을 때는 대기인원이 1명 있었습니다. 2~3분 대기하다가 바로 들어갔습니다~~

 

Q : 수술한 곳은 괜찮으신가요?

A : 네 괜찮습니다~

Q : 네~ 저번이랑 같은 모모페시아로 처방해드리면 될까요?

A : 아니요.. 더 싼게 나왔다고 들었는데..

Q : 네 피나온이라고~ 더 저렴한게 있는데 성분은 똑같아요 그걸로 드릴까요?

A : 네 감사합니다~~

 

 

전 6개월짜리 처방을 받아왔습니다. 

집에서 그리 멀지 않으니 6개월마다 다녀오려고 합니다. ㅎㅎ 

 

 

 

나오자마자 온유약국에 가서 처방전을 내밀었더니 5초만에 약을 주시더라구요.ㅎㅎ

 

 

3. 후기

제가 원래 먹던 모모페시아는 1개당 가격이 600원이었는데,

 

이번에 라온파마에서 새로 나온 피나스테리드 카피약인 피나온정은 1개당 가격이 370원이어서 정말 부담이 적어졌습니다!! 

 

정말정말 탈모인들에게는 희소식이네요 ㅎㅎㅎ.

 

먹어보고 효과가 동일한지 추가 포스팅 꼭 하도록 하겠습니다~~

 

 

 

** 관련 포스팅

https://every-storytelling.tistory.com/3 : [모발이식 후기] 모발이식 수술 솔직 리뷰 (비용 포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