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으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중국음식이 급 땡겨서 사당역 근처의 홍콩반점0410을 방문했습니다.

 

홍콩반점0410 사당역점의 위치는 위와 같이 사당역 4번과 5번 출구 사이에 있으며, 건물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5번출구에서 나가는게 조금 더 가깝다고 느껴졌습니다.)

 

벽면에 붙어 있는 홍콩반점0410의 메뉴판을 담아보았습니다. 백종원 씨 프랜차이즈 가게답게 가격이 전체적으로 부담은 없는 편인 것 같습니다!

 

결제시스템은 선결제 주문을 하게 되어 있고, 물과 추가반찬은 셀프라고 적혀있네요!

 

테이블을 보니 쟁반짜장 + 탕수육(소) + 해물육교자 반접시(4개) 세트를 할인하여 22,000원에 저렴하게 팔고 있어서 큰 망설임 없이 해당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한지 5분정도 밖에 안됐는데 메뉴가 금방 나왔습니다!

 

쟁반짜장(2인분)

쟁반짜장의 모습입니다. 윤기가 좌르르 흐르고 해산물과 야채가 듬뿍듬뿍 들어있었습니다.

일반짜장에 비해서는 비교적 매콤한 편이기 때문에 매운 음식을 잘 못드시는 분들은 안 맵게 주문하셔도 된다고 안내가 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냥 비교적 매콤한 편이고, 그리 맵진 않습니다)

 

쟁반짜장의 맛은 기본적으로 매콤한 맛이지만, 확실히 일반 짜장면보다는 더 퀄리티가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해물육교자
해물육교자 단면

해물육교자는 총 4개가 나오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맛있었습니다 ㅎㅎ.

처음에는 조금 뜨거우니 조심해서 드셔야할 것 같아요.

 

 

탕수육(소)

마지막 메뉴는 탕수육입니다. 사이즈는 '소'자인데 양이 꽤 됩니다.

그리고 소스는 부먹 형태로 부어져서 나오니, 찍먹을 선호하시는 분은 사전에 소스를 따로 달라고 말씀을 하셔야 할 것 같네요^^

 

아무래도 찹쌀로 만들어졌는지 살이 쫀득쫀득하고 맛있었습니다.

 

 

홀콩반점0410 사당역점은 일반적인 프랜차이즈 음식점이기 때문에 믿고 먹을 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중국음식이 땡길 때 종종 방문하게 될 것 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