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분당 쪽에서 고급철판요리로 유명한 애나의정원 분당에 방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우

 

선 애나의정원은 분당에만 3가지 지점이 있습니다 분당점, 용인점, 판교점!

 

제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애나의정원 분당점이었습니다.

 

차가 없으면 방문하는게 조금은 힘들겠네요..ㅎㅎ

 

 

우선 저희는 4명을 예약하고 갔고, 룸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4~6명정도의 손님용으로 개별 방이 다 있어서 셰프 한분이 들어오셔서 철판에 음식을 구워주시는 형식입니다~~

소스들 (각각 야채, 고기 등에 찍어먹는 소스가 종류별로 있다)

저희가 오늘 주문한 음식은 런치한우코스(인당 38,000원) 입니다.

 

런치시간에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으니 점심시간에 꼭 방문해보세요!

 

 

 

셰프님이 오셔서 각종 야채를 먼저 구워주십니다.

 

양파, 호박, 관자, 감자, 버섯 브로콜리 등이 있습니다.

우선 애피타이저로 샐러드가 나옵니다.

야채가 아주 신선해서 아삭아삭 식감이 좋았습니다.

야채를 구울 때는 최대한 예쁘게 그리고 깔끔하게 구워주시고,

 

각자 4명의 접시에 직접 세팅도 해주십니다~~~

 

 

정말 정말 야채들이 하나같이 맛있었고 특히 관자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스르륵 녹는 느낌이었습니다~~

이번엔 숙주를 구워줍니다~~~~

이제 메인음식인 고기를 구워줄 차례네요~~

 

화려한 불쇼!! 셰프님께서 움짤로 찍는 방법도 직접 알려주시고 ㅋㅋㅋ 순식간에 지나가니 집중해서 찍으셔야합니다

 

불이 화~~ 하면서 맛도 맛이지만 보는 맛도 더해갑니다 ㅎㅎ

 

고기가 맛있게 구워지고 있네요~~ 

애나의정원 분당 메인 음식인 고기가 잘 구워져서 접시에 세팅된 모습입니다. 마늘까지 같이 구워서 함께 나옵니다~~

 

다 조각조각 내주셔서 먹기만 하면 된답니다. 고기의 맛은?

 

말해 뭐하겠습니까~~ 정말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ㅎㅎ

메인음식인 고기를 다 먹은 후에는 역시나 철판요리하면 절대 빠질 수 없는 음식

 

볶음밥입니다!! 볶음밥에도 여러 야채를 같이 섞어서 만들어주십니다.

사진 찍기 좋도록 센스있게 모양은 하트모양으로 해주셨네요~~

볶음밥도 역시 맛있습니다. 맛없을수가 없죠!

 

 

런치한우코스에는 후식도 포함되어있습니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크림 중에 고를 수 있고,

전 아이스크림을 먹었습니다 ㅎㅎㅎ

 

 

음식은 정말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기 때문에 점심시간에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리고,

기념일과 같은 특별한 날에 오면 분위기가 좋을 것 같네요 ㅎㅎ

 

 

그럼 이만 애나의정원 분당 후기는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