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나 홈플러스에 가면 와인샵에서 무슨 와인이 맛있을지 고민하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오늘은 와인 초보자가 입문용으로 맛있게 드실 수 있는 와인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드릴 와인의 이름은 '칸티 모스카토' 입니다. 와인 라벨은 꽃모양이 그려져 있어서 이쁩니다.

 

칸티 모스카토의 가격은 시즌마다 다르지만 보통 10,000원 이하(9,900원)에 판매를 합니다.

 

참고로 저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이마트에서 특별할인 행사를 해서 2개에 13,900원에 구매한 적도 있습니다.

 

행사시즌을 노리시면 저렴하게 와인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스파클링 와인으로, 달달하고 탄산이 톡 쏘는 맛입니다.

색깔은 미색으로 은은한 빛이 도네요.

용량은 750ml 이고, 와인의 도수는 5.5%입니다.

와인의 도수가 높지 않아 술에 약하신 분들도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보관 방법은 서늘한 곳에 보관하라고 기재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와인은 차갑게 해서 먹어야 맛있어서 냉장보관을 해놓고 먹습니다.

 

 

저는 소주는 도수가 너무 높아 잘 즐기지는 않고, 가끔 맥주를 마시는데, 연말에 분위기를 내보려고 와인을 구매하러 마트에 갔다가 추천받아 구매하게 되었었는데요

 

한번 이 칸티 모스카토를 먹어보고는 너무 맛있어서 매번 와인샵에 갈때마다 구매하고 있네요!!

 

칸티 모스카토는 스파클링 음료를 마시는 정도로 가볍게 음주를 즐길 수 있어서 아주 좋더라구요.

 

오늘은 와인 한잔 어떠신가요?

 

와인 추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