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천역 근처 갈비찜 맛집인 갈비명가찌임 부천대점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음식점 리뷰를 그렇게 많이 하지는 않았는데, 가게가 너무 인상깊어서 리뷰해보겠습니다!!

 

 

갈비명가찌임은 부천역 3번출구로 나오셔서 400M 정도 먹자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있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1775088177

 

갈비명가찌임

경기 부천시 부일로469번길 32 (심곡동 190-13)

place.map.kakao.com

 

 

갈비명가 찌임의 내부 모습은 매우 깔끔했구요.

우선 메뉴판 먼저 보여드리자면.... 이렇습니다!!

전 2명이 방문을 했고, 맨 왼쪽에 보이시는 2인Set(매운돼지갈비찜+미니치즈감자전)을 주문했습니다~~

가격대는 크게 부담스럽지는 않았습니다.

 

메뉴를 시키자 기본메뉴부터 바로 준비해주셨는데요!

 

뜨끈한 쌀밥과 미역국, 샐러드, 잡채, 직접 담근 것으로 보이는 오이, 무 피클까지가 기본 반찬입니다.

기본 반찬이 전부 너무 맛있어서 갈비찜에 대한 기대를 더 갖게 해주었습니다.

 

중간에 잡채는 맛있어서 리필을 요청드렸더니 바로 가져다주셨습니다~~

 

드디어!!! 주문했던 돼지갈비찜이 나왔습니다.

돼지갈비찜은 새빨간 색깔에 파채를 듬뿍 올려서 나오더라구요. 비쥬얼 참 훌륭하죠??? (다시 생각나네요)

 

곧 이어서 세트메뉴에 있던 치즈감자전도 바로 나왔습니다~~~~ 

저희는 매운 것을 잘 먹지 못해서 주문 전 사장님께 여쭈어봤는데 신라면 정도 맵기라고 해서

그냥 시켰는데 맵지 않고 딱 먹기 좋았습니다!! 

 

 

돼지갈비찜은 살짝 매콤하면서 고기가 상당히 부드럽게 씹혔으며, 잡내가 없고 파채와의 조화는 아주 훌륭했습니다!!

셋트로 같이 나온 치즈감자전을 먹어보았는데요!!

말 그대로 감자를 채썰어 치즈와 함께 튀겨서 전을 만든 건데요..

말로 설명하기 어렵지만 정말정말 맛있었습니다!! 먹자마자 헉! 소리를 내며 바로 소주 한병을 주문했네요.ㅎㅎ

정말 부드럽고 고소했습니다.

 

여자친구와 너무 만족을 했던터라 계산을 하고 나오면서 정말 맛있게 먹었다고 사장님께 감사의 인사도 하고 나왔네요!!

 

전 앞으로도 갈비찜이 생각나는 날이면 주저 없이 갈비명가 찌임에 방문할 것 같습니다ㅎㅎ

 

http://naver.me/xMxgiA9T

 

짚신매운갈비찜 부천대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4 · ★4.19 · 부천역 돼지갈비 맛있게 매운 짚신 갈비찜

m.place.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