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넷플릭스 TV 시리즈 '위쳐' 에서 예니퍼 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애니아 철로트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름 : 애니아 철로트라(Anya Chalotra)

생년월일(나이) : 1996년 7월 21일 (만 23세)

출생 : 영국 울버햄튼

데뷔 : 2018년도 Wanderlust

인도 출신인 아버지와 영국 출신인 어머니의 밑에서 태어난 애니아 철로트라는 잉글랜드의 South Staffordshire의 로어 펜 마을에서 자랐으며, 형제로는 언니와 남동생이 있습니다.

 

철로트라는 어려서부터 빼어난 외모를 가졌으며, 연기 분야에 관심을 가졌습니다. 이에 따라 영국 런던에서 London ACademy of Music and Dramatic Art(LAMDA)와 The Guildhall School of Music and Drama에서 연기 분야의 교육을 받았습니다. 

영국의 West End 극장에서 여러 연극에 출연하면서 연기자로 데뷔한 그녀는 2018년 "Wanderlust(방황)" 의 5번째 에피소드에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드라마 데뷔를 하였고, 2018년 "ABC 살인"의 3번째 에피소드에서 릴리 마버리 역을 맡아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2019년 12월, 한 폴란드 작가의 판타지 소설을 기반으로 제작된 넷플릭스 TV 시리즈 '위쳐'에서 주인공 예니퍼 역으로 등장하며 세계적인 인기를 끌게 됩니다.

이 작품에서 그녀는 어린 시절 슬픈 가정환경을 극복해내고 나중엔 마법사가 되어 엄청난 힘을 가지게 되는 예니퍼 역을 맡았습니다. 매우 복잡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캐릭터기 때문에 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애니아 철로트라는 인도 출신인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힌두교를 믿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인스타그램 계정을 가지고 있으나 사적인 내용의 사진 등은 잘 올리지 않아 남자친구 등 사생활에 대한 부분이 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넷플릭스 대작인 '위쳐'를 통해 세계에 본인의 이름을 각인 시킨 애니아 철로트라의 차기작이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