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에서 방영하는 스페인 TV시리즈 '엘리트들'은 스페인 상류층 아이들만 다니는 사립학교에 3명의 가난한 전학생이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다룬 드라마입니다.

 

 

학교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리고 있지만 수위가 꽤 높아서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의 작품이기도 합니다.

 

이 드라마에서 '카를라' 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에스테르 엑스포시토(Ester Exposito)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름 : 에스테르 엑스포시토(Ester Exposito)

생년월일(나이) : 2000년 1월 26일생(만 19세)

출생 : 스페인 마드리드

데뷔연도 : 2016년 단편영화 'La mediadora'

 

 

 

에스테르 엑스포시토의 부모님은 그녀가 2살 때부터 2016년에 연예계에 데뷔한 그녀는 어린 나이부터 주목받았던 아름다운 외모와 몸매로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첫 데뷔는 단편 영화 La mediadora 에서 이루어졌고, 2017년에는 TV 판타즈 시리즈인 Estoy Vivo에 루스 역할로 출연하였습니다.

 

 

 

그 이후에 2018년 스릴러인 '천사들이 잠든 때(When the Angels Sleep)' 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스페인 TV시리즈와 영화에 단역으로 출연하던 그녀는 2018년 넷플릭스의 TV시리즈 '엘리트들'에 출연하게 되며 엄청난 인기를 누리게 됩니다. 

 

 

 

한편, 에스테르 엑스포시토는 유명세 때문에 유명 축구선수와의 해프닝이 생기기도 했는데요.

 

파리 생제르맹에서 뛰고 있는 세계 최고의 어린 축구선수 '킬리앙 음바페'가 마드리드 출신의 '에스테르 엑스포시토'의 인스타그램 사진에 좋아요를 누른 것으로 밝혀져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이 돌기도 했습니다.

 

또한 스페인의 한 잡지에 의해서 레알 마드리드의 '카림 벤제마'와 에스테르 엑스포시토 간의 염문설이 제기되기도 했습니다. 근거가 있는 소문은 아니니 가볍게 보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에스테르 엑스포시토의 실제 남자친구는 엘리트들에서 폴로 역으로 출연 중인 알바로 리코(Alvaro Rico)로 알려져 있습니다. 각종 사진이 공개되며, 결국 본인들이 연인 사이임을 인정하였으며, 일부 매체에서는 최근 두 사람이 결별했다고 보도를 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오늘은 엘리트들 카를라 역의 에스테르 엑스포시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